대중관 지도 이미지

대중관 7명이 열람하였으며,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가맹점명
대중관
가맹점유형코드
1
시도명
서울특별시
시군구명
광진구
시군구코드
11,215
소재지도로명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 115
소재지지번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18-74)
전화번호
02-453-5356
평일운영시작시각
10:30
평일운영종료시각
21:00
토요일운영시작시각
10:30
토요일운영종료시각
21:00
공휴일운영시작시각
10:30
공휴일운영종료시각
21:00
배달시작시각
10:30
배달종료시각
21:00
관리기관명
광진구청
관리기관전화번호
02-450-7659
데이터기준일자
2020-12-14
제공기관코드
3,040,000
제공기관명
서울특별시 광진구

블로그 리뷰

  • 대중관 | 중곡역 보건복지행정타운 짬뽕맛집 대중관 탕수육세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비가 추적추적 내렸기 때문에 점심은 칼칼한 국물이 땡겼는데요 동기친구랑 같이 짬뽕을 먹으러 중곡역 보건복지행정타운 근처 중국집을 찾아보았습니당 ​ 대중관 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 115 마침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대중관이라는 곳이 리뷰도 많고 맛있어보여서 가게 되었습니당 메뉴판을 급하게 찍어...

    반짝이의 똑순이 라이프(2021-11-08 19:47:00)

  • 대중관 | 드디어 모든 인턴과 밥먹기 성공! |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청년인턴 후기-5 (2024.6)

    현재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인턴으로 일하고 있는데요! ​ 오늘은 그 5개월차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도시락을 먹기 시작한 루찌의 다섯 번째 이야기, 함께 보시죠...6.10.~14.) 월요일 O주임님께서 일본 여행 다녀오신 후에 나눠주신 일본 과자 냠 대중관 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 115 오늘은 부서에 새로 오신 신입...

    룰루찌랄라♬(2024-08-10 00:38:00)

  • 대중관 | [테마리뷰] 전기-헤겔과 후기-헤겔의 입장변화로 알아본 헤겔의 정신분열증(4/4)

    수동적 대중관이라는 점에 있어서 대중의 가능성을 오로지 외부의 엘리트들의 행보에 의한 것이라는 식의 왜소화를 단행하게 만든다. 또한 엘리트에 의해 선도된다는 점에 있어서 이는 대의제가 지닌 모순과 똑같은 폐단을 낳게 되는데, 이는 바로 계몽주의에 의해 계몽된 대중들이 스스로가 주체가 되는 것이 아닌...

    도서관을 통째로.(2014-08-12 23:15:00)

  • 대중관 | 봄에 하는 운동으로 족구가 좋아요 세종족구회 2016/03/20

    20일 후기 이번주는 회장님께서 개인사정으로 참석을 못하셔서 모처럼 장항석부회장님을 두목님으로 모시고 65이하의 악당들이 모여서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본격적인 족구 경기에 앞서 회장님과 총무님의 노력으로 족구장 환경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광진구청에서 지원 받게 될 영산홍 500주, 조팝나무150주 이팜나무...

    방이필요해 Tel : 2201-1400(2016-03-22 08:30:00)

  • 대중관 | [애플사우루스] 에드바르 뭉크의 중요한 작품들

    있다. 후기 인상주의의 미적 자질은 이 시기 뭉크의 작품에도 여전히 매우 많이 존재한다. 하지만 그의 작품을 차별화하는 것은 상징주의의 강력한 요소다. 뭉크는 꼭 보는 것이 아니라 눈앞에서 느끼는 것을 그리는 것이다. 뭉크는 사춘기 소녀가 성에 눈을 뜨기 시작하면서 겪는 복잡하고 미묘한 심리를 상징적으로...

    애플사우루스-APPLESAURUS(2019-11-23 16:50:00)

  • 대중관 | [스크랩]문화연구와 스튜어트 홀

    영웅적 대중관도 아무런 도움이 되질 않는다고 말한다. 그가 내세우는 대중에 대한 논의는 주체가 능동적으로 말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주체를 통해 말해지기도 한다는 실천과 구조의 접합 안에서 이루어진다. 대중의 정치성을 이처럼 설명하는 홀을 다시 읽어보는 일은 현재 우리 문화연구에서 간혹 찾아지는 역사의...

    Angelus Novus(2008-12-13 00:04:23)

  • 대중관 | 동적발전의 정점,인상주의- 《문학과 예술의 사회사》아놀드 하우저35.

    불가능하며 후기의 발전형태는 상징주의와 뒤섞여 있다.문학에서 인상주의는, 자연주의.실증주의.유물론과 연결고리를 잃고 이상주의적 반동을 떠맡는 데 비해 회화에서는 인상주의가 해체된 뒤에야 그 반동이 나타난다. 이렇게 된 이유는 보수적 엘리트가 회화보다는 문학에서 더 큰 역할을 하며,회화는 장인전통에...

    나를 쓴다(2022-12-20 14:56:00)

  • 대중관 | “섭대승론Mahayanasamgraha”

    말로 “대중관Mahamadhyamaka”이라고 부를 정도로 중관사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기 때문에, 까규파의 중관사상에 대한 자료가 절실했었다. 그 때까지만 해도 서구에서도 까규파나 닝마파의 교학에 대한 연구가 미진했던 것이다. 이제야 조금 국내 학자들도 인식하게 되었지만, 티벳불교 중관에서 특이한 점은, 달라이...

    직메의 서재(2019-03-04 17:07:00)

  • 대중관 | 양산박 영웅이 품은 수평주의의 꿈, 『마오쩌둥 평전』

    셈이니, 후기 마오의 행동을 권력의 정점에 이른 것에서 비롯된 일탈이라기 보다는 마오주의의 필연적 귀결로 보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그런데 이렇게 본다면 어떻게 그런 대규모 희생, 대약진운동을 통해서 4500만명의 사망, 문화대혁명을 통해 모든 교육과 문화의 소멸 및 지식인, 전문가에 대한 학살까지 어떻게...

    Text Archive(2020-11-29 16:06:00)

  • 대중관 | 이단의 민중반란 - 1장

    동학의 대중관이 유교적 우민관에서 벗어나지 않는다고 지적한다. 그는 최제우가 1864년 후천개벽을 예언했지만 1862년 임술민란에 대해서는 방관했다는 점을 주목한다. 임술민란은 71개 읍에서 잇따라 일어났고, 경주에서도 봉기했지만 최제우가 민란과 관계되었다는 흔적은 없다. 조경달은 "최제우가 현실을 변혁하기...

    인생은 언제나 조금씩 어긋난다(2014-09-01 11: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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